이번 과제는 최근에 업데이트한 '스토리모드'를 통해서 진행한 수강생의 과제 결과물이야.
첫 과제는 아이템 디자인인데, 바로 작업 이미지부터 보자
칭찬하고 싶은 것은 자유롭게 그리는 과제였는데 5종이나 주제를 달리해서 작업해보았다는 것.
그리네가 추구하는 '자율'과 '다양성'의 가장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네. ㅋㅋ
'창'이라는 주제로 여러가지 디자인을 했는데, 초기 러프작업은 어설픈 부분들이 보여서 피드백을 통해서 다음과 같이 수정을 해보았어.
조금더 포인트가 될 디자인들은 '명확'하게 살려주고, 봉의 디자인도 조금더 재미있는 볼거리를 넣어주었지.
그리고 배경을 살짝 넣어주니까 해당 아이템의 캐릭터가 더 살아나는 것 같지?
선정리도 깔끔하게 잘 해주었고, 이번 과제도 수고했어. 다음과제도 기대할게 ㅎㅎ
이번 과제는 최근에 업데이트한 '스토리모드'를 통해서 진행한 수강생의 과제 결과물이야.
첫 과제는 아이템 디자인인데, 바로 작업 이미지부터 보자
칭찬하고 싶은 것은 자유롭게 그리는 과제였는데 5종이나 주제를 달리해서 작업해보았다는 것.
그리네가 추구하는 '자율'과 '다양성'의 가장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네. ㅋㅋ
'창'이라는 주제로 여러가지 디자인을 했는데, 초기 러프작업은 어설픈 부분들이 보여서 피드백을 통해서 다음과 같이 수정을 해보았어.
조금더 포인트가 될 디자인들은 '명확'하게 살려주고, 봉의 디자인도 조금더 재미있는 볼거리를 넣어주었지.
그리고 배경을 살짝 넣어주니까 해당 아이템의 캐릭터가 더 살아나는 것 같지?
선정리도 깔끔하게 잘 해주었고, 이번 과제도 수고했어. 다음과제도 기대할게 ㅎㅎ